본문 바로가기

약괴밀 system/플레이 룰

약괴밀 플레이 룰




[계정 소유 관련]

-본 게임은 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합니다. 부당한 부계정 적발시 해당계정 정지, 본계정 또한 밴에 들어갑니다.


-admin에게 공식신청을 할 경우 계정을 양도 받을 수 있습니다.

(500만점 이상, 생성 6개월 이상 계정, 점수가 더 낮은 계정에 한합니다.)

조건은 완전히 접은 동맹원의 계정, 양식은 따로 없습니다. 채팅창으로 알려주셔도 되고 admin 계정으로 메시지를 보내셔도 됩니다.

(단 admin이 확인하고 답장을 한 것만 인정됩니다. 채팅창에서 혼자 말씀하신걸로는 인정 되지 않습니다.)

양도가 끝나게 되면 플레이어는 2개의 계정을 컨트롤해도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.

(현재 최대 2개 까지만 허용.)

경매로 구한 부계정과 본 계정은 반드시 같은 동맹내에서 플레이해야 하며 동맹이 없을 경우엔 새로 창설해야 합니다.

양도후에 본 주인이 접속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 완전히 접은 사람의 계정만을 양도받을 수 있습니다.


멀티 계정은 비정기 경매를 통해 합법적으로 추가로 1개 더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
새로 계정을 생성하는 것 또한 금지합니다.


-점수 500만점 이하 24시간 이상의 미접속 휴면 계정은 admin의 판단에 의해 경고 조치 없이 DB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100만점 이하 미접속 휴면 계정의 경우 DB삭제 주기가 더 빠릅니다.


[전쟁 관련]

-해당 서버는 공격횟수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.


[게임 플레이 관련]

-admin 소유, 이벤트 관련 계정에 플릿 행위를 할 경우 밴 대상입니다.


-비정상적인 방법(어뷰징, 매크로 등)으로 플레이를 하다 적발시 영구 밴에 처합니다.


-도시의 원하는 온도를 맞추기 위해 도시를 파괴 재건설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

(현재 도시를 파괴 건설해도 온도가 고정 상태입니다.)


-버그를 발견, 신고하지 않고 의도적으로 악용할 경우 정도에 따라 최대 영구밴에 처할 수 있습니다.


-운영자계정, 도시네임, 이벤트계정, 도시네임 사칭시 밴에 처합니다.


-채팅방 욕설, 도배, 눈을 아프게 하는 색사용 행위는 최대 밴에 처합니다. 불건전 링크 또한 금지합니다.

분란조장, 경고 및 밴에 처할 수 있습니다.

게임내 메일 조롱, 욕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. 건전한 게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
-채팅방에서 대화를 할 때엔 친분과 관계없이 존댓말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[버그 관련]

-본 게임은 버그에 대한 피해를 책임지지 않으며 복구를 해드리지 않습니다.


-게임 진행을 불편하게 하는 이미지파괴, 문자열 사용으로 신고가 접수될 시 밴에 해당합니다.